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창업절차 FAQ
FAQ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본사와의 가맹 계약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가맹계약 기간은 기본 1년 단위로 진행되며, 그 이후 1년씩 자동 연장되는 시스템입니다.
  2. Q스터디카페의 상권분석이 중요하다던데 본사에서 직접 알아봐 주시나요?

    A

    스터디카페 입지 선정은 성공창업의 성공에 가장 큰 영향을 차지할만큼 중요합니다.

    특히 배후세대지와 적절함 임대료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저희 시너지플레이스 본사에서는 다년간의 경력과 전문 실무지식을 갖춘 상권분석팀을 따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원주반곡점, 부산동아대점, 자양점 등 상권분석을 통해 오픈한 매장들이며 연일 만석을 채우고 있습니다. 

    입점 예정지 주변의 경쟁매장 분석을 통해 정고 안정적인 점포를 선별해 드리고 있습니다.

  3. Q가맹계약 후 스터디카페 오픈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어느 정도 인가요?

    A 건물의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인테리어 담당자가 직접 체크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스터디카페는 신고제이므로 사업자등록증을 미리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독서실은 등록제 업종이기에 인허가기간이 1주일 정도 소요되지만 인허가때문에
    인테리어 시공이 늦춰지는 일이 없도록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진행합니다.
    또한 저희 시너지플레이스는 오픈 전담 매니저를 파견하여 사업자발급부터 운영교육까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4. Q오픈 후에 회원모집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하여 마케팅담당자를 배치하여 예비 회원 모집을 위한 사전 마케팅과 오픈 이후 추가 회원 모집을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인기가 높은 사전예약 프로그램은 매장 오픈 전 선착순 사전예약 마케팅을 통해 좌석을 채웁니다. 좌석수 대부 60~130%까지 먼저 좌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크게 온/오프라인으로 나뉘며 지역, 성별, 나이, 관심사, 네이버 상위노출 등 이벤트 프로모션 및 매장 홍보에 대한 홍보전략을 세워 안정적인 매출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5. Q스터디카페 인허가 부분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스터디카페는 신고제로 독서실보다는 설립이 간편하나 소방법에 위배되지 않도록 시공을 진행합니다. 

    아울러 독서실의 경우 타 업종에 비해 인허가 문제가 까다로운게 사실입니다. 

    독서실은"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이하 "학원법"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면적에 따른 "유해업소"와의 거리제한", "최소열람실의 면적기준","소방시설 및 허가기준","건축물 용도" 등의 사항들을 꼼꼼히 체크하고 준수하여야 하며 시너지플레이스 본사에서는 위 사항들을 기준으로 최적의 맞춤형 독서실을 점주님께 제공합니다.

    다년간의 경력으로 이뤄진 전문 팀을 배치하여 인허가부터 오픈, 운영교육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터디카페창업 NO.1 시너지플레이스

1544-6597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상호명 : 주식회사 도담에프앤비
대표자 : 백진협 | 사업자등록번호 516-86-01037 | E-mail: dodamfnb@dodamfnb.com
TEL : 1544-6597 | 주소지 :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112-1 후니드빌딩 6F
Copyright © 도담에프엔비 All rights reserved.
스터디카페창업은 시너지플레이스에서!
그누보드5

스터디카페창업 문의

스터디카페창업 스터디카페창업비용은 시너지플레이스에서 상담받으세요.